펫저널

펫저널

아쉽게도 인간과 함께 생활해야 하는 반려견에게 치과 질환은 필연적이다. 사람이 먹는음식 중에 적지 않은 식품이 가공식품인데 바로 이 가공식품을 반려동물이 섭취시 사람과 마찬가지로 치과 질환이 오기 때문이다. 따라서 반려견의 치아는 인간과 마찬가지로 5복 중에 하나로 특별히 잘 관리해줘야 건강하게 오래 살 것이다.


관리하는 방법은 음식물을 가려서 급여 하는 것에서부터 동물병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 양치질, 덴탈껌 급여 등 다양하다. 특히 덴탈껌의 급여는 가장 손쉽고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정평이 나있는데 이번에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에서 최고의 덴탈껌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네덜란드의 윔지스(WHIMZEES)를 출시하여 애견인들의 시름을 덜게 해주었다. 



유한양행은 지난 해 11월말 케이펫페어(K-Pet Fair)에서 ‘네덜란드에서 온 오~래 씹는 100% 천연 덴탈껌, 윔지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론칭 행사를 했다. 윔지스는 그 동안 국내 다른 회사를 통해 공급되었으나 2017년 제조사인 Paragon Pet Products사가 웰니스 사료를 제조하는 WellPet에 매각됨에 따라 한국에서의 공급도 웰니스 사료 수입원인 ㈜유한양행에서 판권을 인수하게 된 것.


윔지스는  6가지 핵심 성분(감자전분, 레시틴, 맥아추출물, 셀룰로스, 글리세린, 이스트)만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유전자변형 식품(GMO)이나 인공 보존제, 착색제, 향미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천연 원료만 사용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자 차별 점이다. 글루텐과 곡물은 물론이고 육류 단백질을 사용하지 않아 저 알러지 식품인 것도 특징 중의 하나이다. 윔지스는 또 오래 씹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칫솔, 스틱, 악어, 고슴도치 등으로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어 치아 건강은 물론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유한양행 측에서는 “반려견 76%에서 발생 하는 치과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구강 건강 관리법으로 매일 하나씩 윔지스를 급여하면 치석, 플라그, 임냄새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꾸준한 급여를 당부했다. 윔지스는 기존 웰니스 사료 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문의; ㈜유한양행 02-828-0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