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저널

펫저널

이달의 표지는 펫산업 제조 및 유통에 있어서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주)수야펫코리아(대표 이병수)가 야심차게 기획하여 내놓은 천연 수제 껌 '네추러스'와 하이엔드 수제간식 '브레오' 2종이다.


이병수 사장은 이번 제품을 내놓으면서 "소비자의 트렌드 보다는 애견의 건강에 정말로 도움이 되는 제품이 무엇인지를 연구하여 만들었습니다. 의외로 소비자들이 사람의 성향에 맞추어 제품을 고르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자칫 애견의 간강을 해칠 수도 있습니다. 또 이런 잘못된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추어 만들어지는 제품도 간혹 있습니다. 저는 오랜 경험상 펫제품들은 소비자를 따라가는 제품이 아닌 소비자를 리드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나름대로 신념이 생겼습니다. 이런 소박한 신념에 입각하여 이번에 만든 '네추러스'와 '브레오' 역시 소비자들에게 '진정 반려견을 위한 껌과 간식이 무엇인지'를 알려드리면서 '바로 그러한 제품이 우리 제품입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쳤다. 수야펫코리아에서 내놓은 네추러스와 브레오의 각각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세상에 없던 천연 수제 껌 '네추러스'


강아지의 저작운동은 그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빨과 잇몸의 튼튼함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온몸의 근육을 움직이게 할 정도로 강도 높은 운동으로 애견건강에 필수적이다. 여기다가 씹는 행위로 인하여 스트레스까지 해소하니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꼭 필요한 행위인 것이다. 따라서 애견에게 품질 좋은 껌을 엄선하여 제공해야 하는 것은 너무도 중요한 일이다. 이러한 껌의 본질에 완벽하게 부합되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껌으로 태어난 것이 바로 '네추러스'이다.



특장점


· 수야펫에서 독자 개발한 TMBS공법(The Method of Bonding System)으로 만들어 타 제품에 비해 월등히 단단하여 껌으로서의 기능이 탁월하다.
· 엄선된 천연가죽과 100% 국산 고기와 국산 야채를 세심하고 견고하게 붙여서 맛과 영양이 탁월하다.
· 반려견의 건강에 안좋은 자극적인 맛과 향을 나게 하는 일체 화학 첨가제를 넣지 않고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제 등 '3무'를 실현했다. 반면에 천역가죽, 천연 영양제, 천연 칼슘 등 '3유'로 제품을 만들었다.
· 턱관절 보호 및 개선, 치석 방지, 잇몸과 이빨을 튼튼하게 유지, 장내 유익균 활성화 및 소화기능 개선, 체내 독소 및 나트륨 배출로 면역력 증대 등의 효과가 있다.
·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먼치스틱 등 4가지 종류로 구성
· 네추러스 쌀과 고기 껌; 천연에서 얻어 칼슘과 콜라겐이 풍부하다. 쌀의 탄수화물은 소화 흡수율이 높아 애견의 위를 보호해준다. 고품질의 닭고기의 단백질로부터 생성되는 아미노산은 위장의 건강을 지켜준다.
· 네추러스 시금치 야채 껌; 슈퍼푸드인 시금치는 비타민 A, B와 철분, 칼슘 등이 많아 임신견, 성장기 어린 강아지에게 좋다. 열량이 낮아 비만견에게도 도움을 준다. 
· 네추러스 당근 야채 껌; 당근의 풍부한 비타민 A는 시력보호, 당뇨 예방에 좋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예방에 탁월하며 베타카로틴 성분이 빈혈 예방은 물론 항암작용에 도움이 된다.
· 네추러스 바나나 효소 껌; 바나나는 나트륨 배출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헤모글로빈의 생성을 촉진하여 빈혈에 효과적이며 풍부한 섬유질과 효소는 장의 기능을 활성화하여 설사의 예방 및 변비에 효과적이다.





하이엔드 천연 수제 간식 '브레오'


100% 국내산 원료와 100% 천연 원료로만 만든 '브레오'는 하이엔드(High-end; 비슷한 제품들 중에서 기능이 가장 우수한 제품)를 지향하는 최고급 천연 수제 간식이다. 브레오 역시 네추러스 처럼 반려견의 진정한 건강만을 생각해서 만든 제품이다. 가장 좋은 원료로 가장 건강하게 만든 브레오 브랜드는 진정 반려견이 원하는 식품이 무엇지를 말해주는 수야펫코리아 이병수 사장의 기업가 정신이 잘 녹아난 제품이다. 브레오 껌과 브레오 육포 2종이며 각각 12종으로 만들어 소비자 및 애견의 기호에 따라 다양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브레오 수제 껌


100% 엄선된 국산 생육으로 닭고기, 오리고기를 주원료로 하여 만들었다. 인공 화학 물질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풍부한 천연원료에 의한 천연의 맛과 향으로 반려견에겐 최고의 껌이다.


· 국내산 천연 원재료 사용
· 소화기능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
· 무방부제, 무향미제, 무 화학 첨가물을 실현한 건강 식품
· 턱관절 발달과 보호, 치석 제거, 이와 잇몸의 발달과 보호를 위한 기능성 껌
· 단백질, 철분, 칼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저작운동 뿐 아니라 반려견의 건강에도 탁원한 껌


브레오 수제껌은 엄선된 생생한 생육과 닭고기, 그리고 오리를 주원료로 인공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 애견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입니다. 

반려견이 좋아하는 특유의 향이 있는 천연 100% 수제 국내산 껌, 최고의 치아관리, 치석 제거, 탁관절 발달, 그리고 맛과 영양이 듬뿍. 먹여보면 놀라운 수제껌. 단백질, 철분, 칼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영양이 한번에!!~ 안심하고 사랑으로 먹이세요.



브레오 수제 육포


일반적으로 육포의 색을 붉게 보이게 하는 발색제인 아질산 나트륨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아질산 나트륨은 널리 알려져 있다시피 강력한 발암물질. 이 외에도 기호성을 높이는 향미제나 기타 일체의 화학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건강식이다. 사람이 먹는 동일한 원료로 동일한 제조과정을 거쳐 만들었기에 품질면에서 단연 최고의 육포라 할 수 있다.


· 쫄깃한 식감과 천연의 육포 향은 최고의 기호성을 자랑
· 제품별로 들어있는 천연원료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제공하여 영양 불균형을 해소
· 무방부제, 무향미제, 무 화학 첨가물을 실현한 건강 식품





자연이 만들고 브레오가 전합니다. 브레오는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가족과 오래 함게 살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사람의 편리 위주로 만들어져 왔던 사료와 간식의 패러다임을 바꿉니다. 잡식이지만 육식에 가까운 반려동물에게 좋은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건강간식입니다. 사람이 먹는 것과 동한 재료와 제조과정을 거칩니다.


유해한 첨가물이 없고 사료와 더불어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합니다. 사람이 보기에 색이 밝고 보기 좋은 것에 속지 마세요. 지금까지 간식은 보기 좋은 것에 집중되었습다. 브레오는 보기 좋게 하려고 반려동물게 안좋은 첨가제를 넣지 않습니다. 브레오의 모든 제품은 100% 국내산 원료, 100% 천연 자연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브레오가 만드는 것은 반려동물을 향한 사랑입니다. 브레오는 반려동물을 위한 식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단지 식품만을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브레오에는 반려동물을 아끼는 마음과 건강을 지켜주기 위한 고민이 담겨 있습니다.


<대리점 및 판매점 문의; 010-5171-6262 임정현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