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버 스토리

레시피부터 남다른 영국 명품 사료, ‘아투’

2017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아투(AATU)는 영국 사료 평가 사이트(www.allaboutdogfood.co.uk)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사료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영국에서 이미 검증된 명품 사료이다. 명품 사료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아투는 그 레시피부터 차이가 있다.






아투의 80% 이상을 채우고 있는 고기 원료,
프렌치 조리법인 수비드 방식으로 익혀


아투에 들어가는 고기 원료는 아투만의 "Low & Slow" 조리법으로 다른 원료와 혼합되기 전 별도의 조리과정을 거치게 된다.  수비드 (*Sous-vide) 라는 프랑스식 조리법을 적용해 진공포장된 상태로 따뜻한 물 속에서 오랜 시간 천천히 익혀 영양소와 육즙을 최대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원재료 자체에서 오는 영양분과 맛이 살아있다.


*수비드 (Sous-vide) 조리법이란

프랑스식 조리법의 하나로 재료를 진공포장하여 따뜻한 물 속에서 천천히 익히는 조리법. 일반적으로 육류의 경우 55~60°C에서 1~7시간, 길게는 48시간까지 익히기도 하며 물의 온도와 시간은 재료에 따라 다르다. 물의 온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음식물의 겉과 속을 골고루 익히고 수분과 영양분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료의 20%, 수퍼푸드로 필수영양분 채워


수퍼푸드란 칼로리와 당분, 염분이 적고 식물성 섬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면역력 증가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건강식품을 말한다. 아투는 고기 원료를 제외한 20%를 오로지 수퍼푸드만으로 채운 곡물, 방부제, 합성원료 0%로 건강한 레시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아투의 또 다른 레시피 Super-8


아투에는 8종류의 과일, 8종류의 채소, 8종류의 허브, 8종류의 식물성 원료 총 32종류의 과일, 채소, 허브 등의 천연원료가 사용되었으며, 특히 수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스피룰리나, 각종 베리류(블루베리, 크랜베리, 멀베리, 빌베리) 등 그 동안 일반 사료에서 흔히 접할 수 없었던 천연원료를 통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천연항산화제 등 육류 단백질 이외에 필요한 필수영양분을 완벽하게 보충해준다.


  Super 8 Fruits – 8종류의 과일
   오렌지
   빌베리
   카우베리
   블루베리
   멀베리
   사과
   배
   크랜베리

  Super 8 Vegetables – 8종류의 채소
   고구마
   병아리콩
   완두콩
   당근
   토마토
   치커리
   유카
   타피오카

   Super 8 Herbs– 8종류의 허브
    파슬리
    페퍼민트
    스피룰리나 
    해초 
    오레가노
    세이지
    마조람
    백리향

  Super 8 Species & Botanicals– 8종류의 식물성 원료
   카모마일
   로즈힙
   쐐기풀
   금잔화
   아니스열매
   호로파
   시나몬
   루서린




꾸준한 성장, 향후 제품라인업 강화

올해 4월 국내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반려견용 10kg, 반려묘용 3kg 대포장을 선보인 아투는 내년부터 제품라인업을 강화해 반려견용 5kg 제품도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문의: ㈜펫스테이트 www.aatu.co.kr
T.031-709-9272 E-mail: petstate@petsta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