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저널

펫저널

해외 상품 정보

yahopet · 2018. 6. 16. 17:26

전세계의 내노라하는 펫제품들은 거의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끊임없이 신제품이 만들어 지면서 트레는 바뀌고 제품은 진화합니다. 어떤 제품은 사라지고 어떤 제품은 꾸준히 사랑받습니다. 세계의 펫산업인들은 얼마나 연구하고 있는지, 얼마나 특화도니 제품을 내놓고 있는지 알아봅니다. <편집자>


1. 로얄 애니멀스 계절 우비

비가 오든 눈이 오든 펫들은 이 로얄 애니멀스 계절 우비로 보호받을 것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뽀송하게 지낼 수 있도록 탈착이 가능한 후리스가 달려있다. 사계절 모두 입을 수 있어 편하고 밤에 잘 보이도록 야광 라인도 들어가 있으며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www.royalanimals.com


2. 머디 퍼즈 타월 & 쉐미 러그
퍼헤이븐의 머디 퍼즈 타월&쉐미 러그는 흡수력이 매우 뛰어나고 튼튼하여 물, 먼지, 모래 등을 빠르게 빨아들인다. 극세사로 되어있고 셔닐이라는 실을 사용해서 제작한 원단으로 되어있어 매우 부드럽고 편안하다. 수백만 개의 섬유들이 액체와 작은 입자들을 빨아들임으로써 다른 일반 매트나 펫 타월들보다 5배 강력한 흡수력을 선보인다.
www.furhaven.com


3. 메가마존 펫케어 라인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메가마존 펫케어 라인은 친환경적이면서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펫 목욕용품 라인이다. 파라벤 무첨가, 색소 무첨가인 샴푸와 컨디셔너 그리고 패스트 샤워 스프레이는 내추럴한 과일 추출물과 비타민, 산화방지제가 들어있다.
www.petsocietyusa.com


4. 코즈믹 골드 캣닙 너겟
새로 나온 코즈믹 골드 캣닙 너겟은 더욱 강력한 유전자조작이 되지 않은 캣닙 씨앗만을 사용한 포뮬라로 만들어졌다. 이 씨앗은 시장에서 알려진 아로마 오일 중 가장 많은 양을 담고 있다. 애묘를 더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생활성 복합체인 네페탈락톤이 풍부하다. 새로운 코즈믹 골드는 세 배에 가까운 캣닙 오일을 생산하여 훨씬 오래 가는 좋은 캣닙이다.
www.ourpets.com

5. 해피 키스 도그 민트
애견들을 위한 해피 키스 프레시 민트는 글루텐 무첨가 민트로 애견의 구취를 신선하고 향기롭게 만들어준다. 조그마한 뼈 모양의 민트는 애견들에게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내추럴한 구취를 중화시켜줄 민트, 로즈마리, 파슬리 오일같은 원료들이 들어있다.
www.21stcenturypet.com


6. K9 다이나모
K9 다이나모는 혁신적인 새로운 소화기관 보조영양제로 애견들이 흡수하는 영양소들의 양을 최대치로 올려준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수의사들과 미생물학자들이 개발하였다. 습식사료나 건사료에 한 숟갈 뿌려주면 쉽게 먹일 수 있다. 이 제품은 7개의 효소와 5개의 몸에 이로운 박테리아와 프리바이오틱도 들어있다.
www.americanpet.com

7. 도기 워터
애견을 위한 스포츠음료로 애견의 건강에 꼭 필요한 다양한 보조제와 전해질들이 들어있다. 내추럴한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인공색소나 설탕이 일절 들어있지 않다. 애견의 물그릇이나 사료위에 뿌리기만 하면 된다. 플렉스파우치에 들어있어 가볍고 들고 다니기 쉽기 때문에 집에서뿐만 아니라 산책을 다니면서도 먹일 수 있다. 맛은 네 가지로 아무 맛이 없는 것과 스테이크, 닭고기, 그리고 베이컨 맛이 있다.
www.mydoggiewater.com

8. 오스틴&캣 CBD펫 오일
먹을 수 있는 상품들은 대부분 효과가 느린 경우가 많지만 오스틴&캣 CBD는 다르다. 애견의 혀 아래나 음식 혹은 간식에 정량으로 몇 방울 떨어뜨리면 빠르게 고통을 없애줄 뿐만 아니라 음식을 잘 못 먹는 펫에게 훌륭한 대체제로써 영양도 공급해준다. 오일은 애묘들에게도 효과가 좋다. 통증을 완화시키고 염증을 없애고 경련이나 불안장애로 고통 받거나 입맛이 없는 애묘들에게도 안전하고 효과가 좋다. 피부나 피모에도 좋다.
www.austinandkat.com

9. 펫하우스 센티먼트
펫하우스 센티먼트 라인은 네 개의 초로 되어있는데 각자에 전부 펫에 대한 다른 내용의 명언이 적혀있고 독특한 향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펫보호자들에게 훌륭한 선물이 된다. 모든 상품들은 100% 무독성이고 무알레르겐이며 미국에서 만들어진다.
www.onefurallpets.com

10. 잭스&캘리 퍼 앤 바디 와입스
물티슈처럼 미리 적셔져있는 퍼 앤 바디 와잎은 먼지와 알레르겐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펫의 발바닥과 몸, 그리고 얼굴을 보호해주며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갖고 다니면서 클렌징하고 소독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포장되어있다. 내추럴하고 알러지 걱정이 없으며 pH 밸런스가 맞춰져있고 또 씻을 필요가 없으며 동물실험을 안하는 비건 제품이다.
www.jaxandcal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