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저널

펫저널

MGK홀딩스㈜ (대표이사 김진식)와 국내 1위 중국 수출 플랫폼 운영사인 ㈜케이엘에프 (대표이사 신민철)는 국내 우수 반려동물 사료, 간식, 용품 기업 등을 발굴하여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케이엘에프는 2009년 설립된 중국 역직구의 최고 선두주자로서 중국 전자상거래의 선두 업체인 티몰, 징동, 수닝, 샤홍슈, 타오바오등 온라인 유통망에 현재 화장품관, 패션관, 반려동물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 9일에는 중국 국영기업인 북경 우정국(우정전자상무국)과 '민중편의우정국 한국상품생활관' 공동경영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민중편의우정국은 국내 농협하나로마트와 비슷한 유통채널 개념으로 베이징 내 7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동청안와이·시청니우지에·시청용안루·펑타이가오띠·펑타이리엔샹위엔·펑타이즈쥐·하이띠엔얼리좡 등 7개 시범매장을 개설·운영하고 있다.


MGK홀딩스㈜는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전국 유명 수제 반려동물 간식점을 발굴해서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동 및 유명 수제간식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양사는 케이엘에프 - MGK홀딩스 간의 협력계약을 통해 케이엘에프는 중국 온라인 입점 기업및 북경 우정국 한국상품생활관 기업들을 대신해 물류·통관·CS·판매·운영을 진행하고, MGK홀딩스는 우수 반려동물 관련 업체를 발굴 및 관련 업무을 지원하는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MGK홀딩스 김진식 대표는 “이번 케이엘에프와의 협력 계약은 국내 반려동물 관련 사업이 한걸음 도약할 수 있는 발판 역할을 해줄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정치적인 이유로 중국 정부의 수입 사료 검역 및 위생 강화 추세로 인해 중국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반려동물 관련 기업에게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품 공급 문의; 02-569-7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