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저널

펫저널

티켓 한 장으로 30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세 가지 콘셉트의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오는 4월 21-22일 양일간 학여울 SETEC 전시장에서 공동 개최되는 서울디저트페어와 서울금손페스티벌. 그리고 <고양이디저트페어>가 바로 그 행사이다.


이 중 반려동물 애호가들이 눈여겨 볼 곳은 반려동물 간식과 소품 등이 전시되는 <고양이디저트페어>이다. 건강한 수제 간식과 핸드메이드 소품, 펫케어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모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유튜브 냥이 상영존’ 운영과 반려동물 사진 전시회,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반려동물의 귀여운 모습을 찍은 사진 또는 일러스트를 투고하는 <우리멍냥 자랑대잔치>는 지금도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www.catoro.net  콘테스트 접수는 4월 16일까지 가능)

‘유튜브 냥이 상영존’에서는 고양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이들의 엑기스 영상들을 스크린을 통해 상영하여, 관람객들 눈이 심심할 틈 없도록 만들어 줄 것이다.


이번 <고양이디저트페어>에는 '유기동물 사랑 프로젝트'도 진행되는데 프로젝트는 총 두가지로, 전시회 한켠에 입양을 기다리는 유기동물들의 사진을 전시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전시회 관람 후 행사장 내 준비된 기부카드에 서명을 한 뒤 모금함에 넣으면 서명 한 개당 200원씩을 유기동물 후원단체에 기부한다고 하니 평소 유기동물에 대해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는 뜻 깊은 의미도 함께 선사할 것이다.


반려동물 간식, 소품도 둘러보고 전시회 관람, 유기동물 후원, 각종 상품이 달린 이벤트까지. 반려동물을 아끼는 이라면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행사일 것이다. 이번에 혹시 스케쥴이 안 된다면 다음 회차를 노려보자. 차회 <고양이디저트페어>는 7월 14-15일 (학여울 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고양이디저트페어에 참가하는 업체들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carol


DAYGOWOON


gorogorocat


MilkCreamCheese


고리의하루


고양이가행복한동네


고양이식당


곰국


나봉봉핸드메이드


냥앤블링


다그림


다소다펫푸드


도도하개 도도하냥


또멍


런드리태그


리얀리아


몽식


뭉치없는뭉치네


바이냥


방구석우주정복

손이아


송팩토리


시바스대갈


심오테크


썸머앤마리


아스토펫


애플멜로우


야옹서가


젬마공방


펫과사람


포마이디어


행복한광이네


흙수성가프로젝트